membership

회원정보
[제 1 장 총 칙]

제 1 조 (목적)
이 이용약관은 부산광역시걷기협회와 이용 고객(이하 "회원"이라고 합니다)간에 연맹이 제공하는 서비스의 가입조건 및 이용에 관한 제반 사항과 기타 필요한사항을 구체적으로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이용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이 약관의 내용은 서비스 메뉴 및 연맹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2) 연맹은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공지와 동시에 효력을 발생합니다.

제 3 조 약관외 준칙
본 약관이 정하는 이외의 회원과 연맹의 권리, 의무 및 책임 사항에 대해서는 전기통신사업법 기타 대한민국의 관련 법령과 상관습에 의합니다.

제 4 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원" 이라 함은 서비스를 제공받기 위하여 연맹과 이용 계약을 체결하고 이용자ID를 부여받은 자를 말합니다.
(2) "이용계약" 이라 함은 서비스를 제공받기 위하여 연맹과 체결하는 계약을 말합니다.
(3) "이용자ID" 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연맹이 부여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하며, 영문 12자 까지 가능합니다.
(4) "비밀번호" 라 함은 회원이 사용하는 이용자ID와 일치된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의 권익보호를 위하여 회원이 선정 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5) "해지" 라 함은 연맹 또는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을 말합니다.